2024/03/24 5

그녀의 바다 / DSB앤솔러지 제151집 (전자책)

그녀의 바다 DSB앤솔러지 제151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이 책은 한국문학방송(DSB) 회원들이 엮은 앤솔러지 제151집으로, 시인 35인의 시 70편, 수필가 2인의 수필 2편 등이 담겼다. - 시 - [곽연수 시인] 나이테 포인세티아 [김국이 시인] 春雪 家門의 영광? [김사빈 시인] 선(善)은 통곡의 벽 [김소해 시인] 마지막 밤, 아버지 행복 요양병원 [김숙경 시인] 꽃 사인 오해 [김안로 시인] 얼굴무늬 수막새(人面文圓瓦當) 「요나」의 박 넝쿨 [김은자(usa) 시인] 소금등 알레그로 마 논 트롭포 [나광호 시인] 그대 그리고 나 치유 [노중하 시인] 봄맞이 산행 산사에서 [민문자 시인] 호두 선물과 건망증 인생 황혼 [박선자 시인] 동피랑 마을 · 1 동피랑 마을 · 2 [박희자 시..

★출간 2024.03.24

붉은머리오목눈이의 사랑 / 권창순 장편동화 (전자책)

붉은머리오목눈이의 사랑 권창순 장편동화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뻐꾸기는 덩치도 크고, 큰 날개를 가진 새인데, 왜 작은 새 둥지에 알을 낳을까? 왜 염치도 없이 작은 새에게 자신의 새끼를 기르게 하는 것일까? 왜 작은 새들은 뻐꾸기알을 버리지 않고 부화시켜 키울까? 숲의 일이라서 이렇다저렇다 말하기가 조심스럽지만, 붉은머리오목눈이 부부의 헌신적인 사랑은 너무도 감동적이다. 자연은 우리가 참견하지 않아도 나름대로 생명을 품고 잘 살아간다. 붉은머리오목눈이 부부의 생명 사랑을 응원한다. ― - 차 례 - 머리말 ◇ 장편 동화 1. 수다쟁이의 둥지 짓기 2. 긴급 대책 회의 3. 뻐꾸기의 사랑 노래 4. 탁란 5. 슬픈 이야기 6. 잠깐의 기쁨 7. 가짜 엄마와 아빠의 진짜 사랑 8. 비행 연습 9. ..

★출간 2024.03.24

마음이 헛헛할 때 도담도담 / 정연국 한영시집 (전자책)

마음이 헛헛할 때 도담도담 정연국 한영시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시인Poet은 시공時空을 초월하여 침묵의 밀어로 다정다감 소통하는 낙원Paradise 창조자이다. 에스프리 발현에 공감각적 은유가 농익은 시미는 다층 발화로 아침을 여는 절창絶唱이다. 좋은 포에지를 만남은 기쁜 일이며, 좋은 시를 짓는 시인詩人을 만남은 백년지기 친구를 만남보다 즐거운 일이다. ― - 차 례 - 시인의 말 제1부 마음이 헛헛할 때 When My Mind’s Empty 도담도담 Muy Bien 꽃님 Dear Flower 우물 Well 침묵의 밀어 Silent Whispers 길 Way 우두커니 Blankly 마음이 헛헛할 때 When My Mind’s Empty 랜선 카페 LAN Line Cafe 포에지 Poesy 포..

★출간 2024.03.24

천상의 여인 / 하편 조세증 장편소설 (전자책)

천상의 여인 하편 조세증 장편소설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천상의 여인 「이별의 강 별빛 눈물」(하편)을 읽어주시는 독자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낮에는 숨어 있다가 밤이 되면 나타나 어둠속에 무수히 빛나는 저 별들은 어디서 왔고 대체 무엇인지 어려서부터 항상 궁금했었습니다. 비록 닿을 수 없고 직접 가 볼 수 는 없었지만 무한한 우주공간을 쳐다보면서 지구촌 넘어 어딘가에 천계의 또 다른 세상이 분명히 존재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반백의 노인이 된 아직까지도 변함이 없습니다. 팔베개를 지우신 병도 할머니는 엄마를 기다리며 울고 있는 어린꼬마에게 하늘나라의 얘기를 해 주셨습니다. 아주 먼 옛날 옛적 어둠만이 있는 곳에 하느님의 뜻에 따라 하늘이 생기고 땅이 생기고, 낮이 만들어 졌고 밤..

★출간 2024.03.24

겨울 여행 / 이철우 동시조집 (전자책)

겨울 여행 이철우 동시조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그동안 살아온 세월 속에서 애틋한 정이 가득한 생각들을 차곡차곡 가슴 한편에 쌓아 두었다가, 이제 하나둘 꺼내어 그 당시의 모습으로 재현해 보려고 해 보았습니다. 어린 시절이나 지금이나 자연을 대하는 마음은 항상 포근하고 넉넉합니다. 온갖 꽃들이 활짝 핀 고향 마을의 풍경 하나하나가 시적 상상력을 자극하며 완성하는 정서의 보고가 되어, 고향의 풍경에서 위로와 안정을 찾게 되나 봅니다. 다 함께 어릴 적 마음의 고향 · 새 생명이 움트는 곳에서 우리 같이 겨울 여행을 떠나요. ― -차 례 - 들어가는 말 제1부 겨울 여행 겨울 여행 겨울 들판 하얀 모자 홍매화 겨울 축제 친구 새집 나무 손톱 안개 복수초 1 늦은 오후 돌탑 흰 동백 안개비 대나무 겨..

★출간 2024.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