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 13

천년만년 별강쇠 [2차 개정증보판] 하권 / 김태헌 장편소설 (전자책)

천년만년 별강쇠 [2차 개정증보판] 하권 김태헌 장편소설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9. 저격수狙擊手 10. 멀쩡한 망령妄靈들 11. 과부촌 소고小考 12. 별빛 계곡을 찾아서 13. 또 하나의 불가사의 14. 늦게 핀 여름장미 15. 여인들의 속살 16. 별검위 17. GOOD BYE 나의 HEROES 에필로그 [2024.02.15 발행. 486쪽. 정가 5천원] ◑ 전자책 미리보기(클릭) ※ 이 책은 콘텐츠몰.com 에서 바로 구매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콘텐츠몰 바로가기 (클릭)

★출간 2024.02.21

천년만년 별강쇠 [2차 개정증보판] 상권 / 김태헌 장편소설 (전자책)

천년만년 별강쇠 [2차 개정증보판] 상권 김태헌 장편소설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언즉시야言則是也라! 공감하시는 사해동포四海同胞들이시여, 우선은 같잖은 인간사들이 널부러진 란 요놈의 소설을 필두로 그대 일상도 재미난 이벤트를 중심으로 안팎으로 발기하세! 이를 스포터즈 하고자 폭력적 매도나 저주에 찬 표현들은 절대적으로 배제, 가능한 한 긍정적 사유로 먹구름 너머에서 찬연하고도 무한정으로 펼쳐진 별빛 바다를 뇌속 감마파로 운용할 것입니다. 불가사의한 삶의 혼돈속에서 가슴치며 허둥대는 일이 없도록 정신활동부터 스스로를 배려할 것이오니, 독자제위諸位께서도 널리 헤아리시길! 체계적이고 유기적 질서와 화합으로 하나 하나씩 엮으시며, 그 재미에 또 재미를 느끼시기 바랍니다. 인권과 복지가 꿀처럼 흐르는 강가에..

★출간 2024.02.21

핑크빛 넥타이 / 문경자 수필집 (전자책)

핑크빛 넥타이 문경자 수필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글을 쓰는 일이라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에 글자의 수를 놓았다. 하얀 천에 십자수를 놓는 것처럼 색실로 엮었다. 어느 때는 모양이 예쁘고, 어느 때는 삐뚤어져 영 마음에 들지 않았다. 다시 또 꿰매고 모서리를 맞추고 하다 보면 모양새가 나왔다. 끝이 없는 글쓰기를 계속하며 선물에 나에게 하는 마음으로 차곡차곡 익도록 쌓았다. 분량이 많아질수록 두 번째 수필집을 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만 하다가 놓쳐 버릴 것 같은 조바심이 자꾸 나를 부추겼다. 글을 쓸수록 그 속으로 빠져 들어가 함께 놀며 실타래처럼 풀려나온다. 끝없이 펼쳐지는 글밭에 심은 언어들을 잘 갈고닦아서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을 만들어 잘 맞추면 글도 윤기가 흐른다. 빛이 ..

★출간 2024.02.21

집 나오면 즐거워 / 문경자 수필집 (전자책)

집 나오면 즐거워 문경자 수필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글을 쓰는 일이라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에 글자의 수를 놓았다. 하얀 천에 십자수를 놓는 것처럼 색실로 엮었다. 어느 때는 모양이 예쁘고, 어느 때는 삐뚤어져 영 마음에 들지 않았다. 다시 또 꿰매고 모서리를 맞추고 하다 보면 모양새가 나왔다. 끝이 없는 글쓰기를 계속하며 선물에 나에게 하는 마음으로 차곡차곡 익도록 쌓았다. 분량이 많아질수록 세 번째 수필집을 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만 하다가 놓쳐 버릴 것 같은 조바심이 자꾸 나를 부추겼다. 글을 쓸수록 그 속으로 빠져 들어가 함께 놀며 실타래처럼 풀려나온다. 끝없이 펼쳐지는 글밭에 심은 언어들을 잘 갈고닦아서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을 만들어 잘 맞추면 글도 윤기가 흐른다. 빛..

★출간 2024.02.21

중병을 앓는 지구촌 / 박얼서 시집 (전자책)

중병을 앓는 지구촌 박얼서 시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오랫동안 / 가슴 깊이 품었던 갈등 그 하나 / 오늘 문득 내게 대답했네 // 태어난 모천을 떠나 / 굽이굽이 강물의 흐름을 거역할 수 없었던 / 기나긴 여정 // 흘러 흘러 / 오늘 여기 섰노라고 // 긍정도 부정도 / 그게 다 / 이름 석자 내걸린 나의 삶이었다고 / 나의 세월이었다고, ― 서시 - 차 례 - 서시 | 자문자답(自問自答) 제1부 시업(詩業)이 천직이었네 배낭을 메며 대합실 시업(詩業)이 천직이었네 (1) 회랑(回廊) 시업(詩業)이 천직이었네 (2) 시인의 하루 연원(淵源) 용궐산 하늘길에서 하화도(下花島) 첫눈과 남고산성 공룡섬 사도에서 형천 제30호를 축하하며 무주 통근길 인공지능(AI) 시대 일모도원(日暮途遠) 제2부 ..

★출간 2024.02.21

알아도 모르고, 몰라도 알고 / 심의섭 수상록 (전자책)

알아도 모르고, 몰라도 알고 심의섭 수상록 (전자책) / 바로이책 刊 흔히 듣던 이야기가 있다. 어느 돈 많은 부자가 등산하고 하산하다 폭설 속에 조난을 당했다. 깊은 산속에서 기진맥진했는데 다행히 불빛을 따라갔고 독거노인 할머니의 극진한 간호로 목숨을 구했다. 그는 감사의 표시로 한 장의 편지와 함께 수표를 놓고 내려왔다. 1년 후 다시 등산을 하면서 그 집에 들어가 보았다. 적막 속에 할머니는 고독사 하였고 수표는 문풍지로 발라져 있었다. 그는 진즉 못 찾아뵌 것을 후회했다는 이야기다. 또 다른 버전의 현대판 홍도(紅挑) 이야기도 있다. 우리 세대에 누이동생의 희생으로 판검사도 되고, 의사도 된 오빠들이 있었다. 배울 기회도 놓치고, 혼기도 놓친 홍도는 변변치 못하게 살지만 오빠들은 열쇠를 많이 가지..

★출간 2024.02.21

겨울 들판 / 이철우 동시조집 (전자책)

겨울 들판 이철우 동시조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그동안 살아온 세월 속에서 애틋한 정이 가득한 생각들을 차곡차곡 가슴 한편에 쌓아 두었다가, 이제 하나둘 꺼내어 그 당시의 모습으로 재현해 보려고 해 보았습니다. 어린 시절이나 지금이나 자연을 대하는 마음은 항상 포근하고 넉넉합니다. 온갖 꽃들이 활짝 핀 고향 마을의 풍경 하나하나가 시적 상상력을 자극하며 완성하는 정서의 보고가 되어, 고향의 풍경에서 위로와 안정을 찾게 되나 봅니다. 다 함께 어릴 적 마음의 고향, 새 생명이 움트는 겨울 들판으로 달려가 봐요. ― - 차 례 - 들어가는 말 제1부 고드름 겨울나무 겨울들판 겨울나기 나무 진눈깨비 삼 미터 기차역 아침 안개 가을비 별 · 1 첫눈 · 1 주인 고드름 · 1 고드름 · 2 고드름 · ..

★출간 2024.02.21

그 나라를 사모하며 / 이병두 시선집 (전자책)

그 나라를 사모하며 이병두 시선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창조자 하나님께서 에덴동산 구경 다녀오라셔서 나그네 생활 70여 년 시인 목사로 희로애락이 행복합니다. 온 길로 돌아가기 전에 행복했던 것을 흔적으로 기념하기 위하여 과 에 이어 이번에 를 출간합니다. USB와 시디 음반출시 하였고 유튜브에 게시 중인 성경 각 장 7분 설교 원고 그대로 제1 전자설교집 저술하였고 이번 제2 전자설교집도 유튜브 설교 원고 그대로 출간합니다. 인터넷과 유튜브 검색 창에 시인이나 목사 치시면 저의 시와 성가와 가곡 설교를 만날 수 있습니다. ― 중에서 - 차 례 - 머리말 제1부 (ㄱ→ㄹ까지) 가난 가을 3 감사 건강한 삶 결혼 계절 기러기 꽃 국가위기 나무들의 자랑 노송老松의 기도 노인老人 다문화가정 달팽이 당..

★출간 2024.02.21

광대노린재 약충 하하하와 뒷북 아저씨의 알록달록한 곤충이야기 [제6집] / 권창순 곤충생태동화 (전자책)

광대노린재 약충 하하하와 뒷북 아저씨의 알록달록한 곤충이야기 [제6집] 권창순 곤충생태동화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친구들아, 안녕! 난 등딱지에 이렇게 함박웃음을 새기고 태어났지. 웃음은 정말 신비롭단다! 웃음은 언제나 사랑과 행복과 평화를 선물해 준단다. 돌덩이같이 굳은 마음도 움직여 꿈을 향해 뛰게 하지. 그러니까 우린 서로 마주 보고 자꾸 웃어야 해. 친구들아! 우리 이 지구에서 함께 재미있게 살자. 우리 곤충들과 함께 자연을 사랑하고, 함께 힘 모아 푸른 지구를 만들자. 내 친구, 뒷북 아저씨와 함께 말이야. 알았지? ― 광대노린재 약충 하하하가 광대노린재 약충의 친구들아, 안녕! 난 어떤 일이 끝난 후에 뒤늦게 쓸데없이 수선을 피우는 일이 잦아 뒷북이라 불렸단다. 그 때문에 자꾸만 웃음도..

★출간 2024.02.21

하늘 뽐내기 / 황장진 시조집 (전자책)

하늘 뽐내기 황장진 시조집 (전자책) / 한국문학방송 刊 9번째 시조집을 묶으며 곰곰 생각. 번번이 이리 써도 되는지 모르면서 쩨쩨한 마음 펼치며 어리석게 나댄다. ― - 차 례 - 펴내면서 제1 마당 암컷 꾀기 새벽 노래 아침 소리 여름 손 승용차 가득 차 정화수 멍청이 옥수수 · 2 8월 풍경 비 온 뒤 소나기 주자 행복하려면 매미 삶 수매미야 매미야 · 1 새 아침 깨우기 암컷 꾀기 / 28 매미야 · 2 참아야지 백일홍 복더위 제2 마당 구름 가족 잠자리 사랑 새 아침 · 2 3 아름다운 말 자외선은 외로워 땡볕 무궁화 내 마음 8월 8일 솜틀 구름 구름 가족 그늘막이 구름 파란 하늘 ‘카눈’아 ‘카눈’아 · 2 태풍 약화 폭탄 광복절 다짐 울 가족 나대나 제3 마당 쪽빛 하늘 이어받기 이왕에 해..

★출간 2024.02.05